[노인복지협회 손재홍 회장 광주사회복지회관 2월 9일 제1회 노인복지, 의정, 행정, 사회공헌 대상 및 감사패 시상식 기념 사진]
수상자로는 의정 부분의 광역의원으로는 대상에 광주광역시의회 박미정 의원, 최우수상으로는 광주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이정환, 우수상으 로는 광주광역시의회 교육문화위원장 김나윤, 기초의원으로는 대상에 광 주광역시 북구의회 최기영 의원, 최우수상으로는 동구의회 홍기원 의원, 우수상으로는 남구의회 박희율 의장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행정대상으로는 광주광역시 남구의 김병내 구청장이 선정되었으 며, 사회공헌대상으로는 광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성도 사무처장으로 선정되었다. 감사패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 요양운영부의 정금희 부장과 광주광역시시의회 김현진님이 선정되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광주광역시의 장기요양기관종사자들의 열악한 처우 개선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고 광주광역시의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광역 및 기초의원들의 의정부분과 행정부분, 사회공헌부분을 나눠 수상 하였다.
제1회 노인복지 의정, 행정, 사회공헌 대상 및 감사패 시상 광주광역시 노인복지협회의 손재홍 회장은 코로나19로 최일선에서 가장 고생한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의 처우개선과 노인복지 발전에 크게 도움 을 주셔서 특히 감사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하였고, 각 수상자들 중 대 표 김병내 청장은 “광주광역시 노인복지협회의 첫 의정, 행정, 사회복지 공헌 대상의 수상자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청장으로서 의 할 일을 열심히 했을 뿐인데,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일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