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양시가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직접 체험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로 널리 홍보할 영향력 있는 ‘2025 G-관광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팸투어는 12월 6일 오전 10시, 순천역 집결을 시작으로 망덕포구·배알도 섬 정원·광양예술창고 등 광양의 대표 관광지를 중심으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플랫폼을 기반으로 홍보 역량을 갖춘 인플루언서 및 여행 관련 종사자로, 팔로워·구독자 수 등을 기준으로 15명 내외를 선발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11월 28일까지이며, 신청은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12월 2일까지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선발된 팸투어 참가자들은 광양의 주요 관광지, 체험프로그램, 미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한 후 이를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게시하는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숙박·식사·체험비 등이 전액 지원되고, 콘텐츠 제작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가 제공된다.
또한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안전하고 체계적인 여행 환경을 마련한다.
신청 및 기타 문의는 광양시 문화관광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광양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현주 관광과장은 “2025 G-관광 팸투어는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여행의 숨은 매력을 널리 알리고, 광양 관광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라며 “인터넷과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창의적인 콘텐츠로 여행 트렌드를 이끄는 등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