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살기운동 상무 2동 위원회 태극기 나눔행사
바르게 살기운동 상무2동 위원회(위원장 정종민)은 제 76주년 광복절을 맞아 상무 2동에 위치한 상무새마을금고 본점 앞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태극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순국선열에 감사하는 마음을 되새기기 위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박연주(상무2동장), 이은자여사님 및 바르게 살기운동 상무2동 위원회 회원 20여명이 함께 참여했고 가정용 태극기 200개를 주민들에게 나눠주며 태극기 달기운동을 홍보했다.
정종민(위원장)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으면 이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는 8월 15일 광복절에는 집집마다 태극기를 계양하고 순국선열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과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큰 의미를 부여했다.
행사 중 주민들에게 태극기를 나눠주고 있는 모습
박연주(상무2동장)은 "광복절을 맞아 순국선열들의 숭고함을 기릴 수 있는 태극기 나눔행사를 진행해주신 바르게 살기운동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태극기 달기운동이 널리 퍼져서 시민들의 애국심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서대석(서구청장) 부인 이은자여사는 "이번 나눔행사를 계기로 많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태극기를 계양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취지의 좋은 행사들과 봉사에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