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공인뉴스 조철수 기자 |
지난 5일 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기성)위원장(본 언론사 발행인) 서구 유덕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사무국장 노경선, 위원 조선애등 두사람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좌측- 위원 조선애, 중앙-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 보장협의체 이기성 위원장, 우측-사무국장 노경선]
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 보장협의체 이기성 위원장은 서구 유덕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사무국장 노경선, 위원 조선애 두사람은 평소 꾸준히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의 애향심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발전과 지역 주민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으로 이바지한 공이 크므로 이 패를 드린다.”고 전했다.
[좌측-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 보장협의체 이기성 위원장, 중앙-조선애 위원, 우측-사무국장 노경선]
두 사람은 “우리 지역의 일이므로 당연히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것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 서구에 유덕동에 거주하는 B씨는 평소에 사무국장 노경선, 위원 조선애 두사람은 우리 지역에 대한 사랑과 애정으로 우리에게 가족과 같이 부모처럼 대해 주어서 참으로 감사하다고 하면서 감사패를 받은 것에 대해 다시한번 축하한다고 하면서 두 사람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하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