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공생복지재단(공생원) 상임이사 이연 우) ㈜은혜림테크회장 김정례
지난 12일(금) ㈜은혜림테크 와 사회복지 법인 공생복지재단은 협력기관으로서 최대한 협조할 것을 양해하고 두 기관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했다.
㈜은혜림테크는 인터넷 홈페이지와 자사 주최행사를 통하여 공생복지재단을 호보하고, 재단 산하 시설에서 생산되는 장애인 생산 물품을 적극적으로 구매하기로 했다.
공생복지재단은 ㈜은혜림테크를 산하기관과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홍보하고 공생 복지재단 생산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밝혔다.
㈜은혜림테크와 공생복지재단은 고아, 장애인, 노약자 등 사회소외 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구성원의 상호 방문시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한편 ㈜은혜림테크는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초미립자 분사노즐 무인공간 방역기(무선충전식 및 게이트형)를 출시해 방역기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은혜림테크는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초미립분사노즐, 무인공간방역기를 출시해 방역기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일 뿐 아니라 대중들이 손쉽게 구입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제성 있는 방역을 매일 할 수 있도록 힘쓰고,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효과적인 역할을 해나가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는 기업이다.
김정례(은혜림테크회장)은 "이번 공생원과의 업무협약 체결에 기쁘다며 앞으로도 공생원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 도움을 주며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무인방식의 공간 방역기로 일상화 활동을 이루는 그 날을 은혜림테크에서 꼭 실천할 것을 약속드린다 앞으로도 저희 은혜림테크에 대한 많은 관심과 가져주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