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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GWM 매출 1,363억 위안 초과

[출처: GWM]

 

최근 GWM은 2021년 총 매출이 전년 대비 31.95% 증가한 1,363억 위안을 돌파했으며 순이익이 6781위안에 달했다고 발표했다. 전년 대비 26.45%의 성장률을 보이며 GWM의 시장 점유율이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2021년 GWM은 전 세계적으로 128만 대의 신차를 판매했으며 전년 대비 15.2%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매출 6년 연속 100만대 돌파, 신기록 달성 GWM은 2021년에 GWM POER, 3세대 HAVAL H6 및 HAVAL JOLION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여 모든 종류의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추가로 매출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글로벌화된 시장 레이아웃의 지속적인 확장은 GWM의 매출 성장에 대한 중요한 이유입니다. 2022년 1월, GWM은 공식적으로 브라질의 Iracemapolis 공장 소유권 이전을 완료하여 공장의 지능형 디지털 전환 및 업그레이드를 시작했습니다. 브라질을 중심으로 남미 전체 시장을 커버하는 전략적 레이아웃을 형성합니다. 이전에 GWM은 독일 뮌헨에 자회사를 설립하고 유럽 본부를 설립하여 유럽에서의 전략 실행을 가속화했습니다. 남아시아, 남미, 유럽 및 북아프리카 시장에서의 활발한 개발로 GWM은 세계화의 새로운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기술 연구 및 개발에 대한 막대한 투자는 GWM의 수익 성장에 기여하는 또 다른 핵심 요소입니다. 이 회사는 LEMON, TANK 및 Coffee Intelligence를 포함한 Intelligent 플랫폼에 200억 위안을 투자하여 HAVAL Shenshou(중국 시장용), WEY Latte DHT(중국 시장용)와 같은 수많은 신차를 고객에게 제공했습니다. 중국 시장)과 HAVAL DARGO가 글로벌 신제품 사이클을 시작합니다. "2025년 전략"에 따르면, 전기화 및 지능화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R&D에 대한 총 투자는 향후 5년 동안 1,000억 위안에 달할 것입니다.

 

현재 GWM은 일본, 미국, 독일, 인도, 오스트리아, 한국에 해외 R&D 센터를 설립하고 글로벌 인재를 적극 유치하여 글로벌 R&D 시스템을 구축하여 글로벌 지능형 기술 기업으로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GWM의 우수한 매출 실적은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였습니다. 최근 GWM의 HAVAL 브랜드는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인 Brand Finance에서 발표한 'Brand Finance Global 500 2022' 목록에 처음으로 포함되었습니다. 이는 중국 자동차의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GWM은 이와 같은 연간 매출 실적을 바탕으로 2022년에도 전동화와 지능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앞으로 WEY Coffee 01, ORA GOODCAT, HAVAL H6 PHEV 및 TANK 브랜드 모델을 해외 시장에 출시, 공급할 예정이다. 글로벌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2025년 전략 목표의 구현을 가속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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