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포두면 귀농어귀촌인 간담회 개최](사진:중소상공인뉴스)
고흥군(공영민군수) 포두면(면장 류상훈)은 지난 10일 포두면사무소2층 회의실에서 지역에 정착한 귀농어귀촌인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새로 부임한 류상훈 면장의 인사말과 인구 정책과 이수옥 팀장의 귀농어귀촌인들의 지원정책에 관한 교육과 귀농어귀촌인들의 건의사항 등이 주요내용으로 잔행되었다.
7월1일자로 부임한 류상훈면장은 빠쁘신가운데도 시간을 내어 간담회에 참여해주신 귀농어귀촌인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말과 진즉에 인사를 드려어야하는데 마을순방과 교육으로 인하여 이제야 자리를 마련하였다면서 우리면에 정착한 귀농어귀촌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귀농어귀촌인들 정책과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하기위해 마련된 자리라고하면서 어려운일이나 건의사항이있으면 허심탄회하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다는 말과 오늘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면사무소를 찾아주시면 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해결을하겠다는 인사말을 하였다.
[고흥 포두면 귀농어귀촌인 간담회 개최](사진:중소상공인뉴스)
또한 인구정책실(송민철실장) 이수옥 팀장의 고흥군에서 추진중인 귀농어귀촌인들에게 각종지원사업 홍보와 귀농어귀촌인들의 생활불편사항공유 및 정책건의사항등 행복이 가득해질 수 있는 기본적인 교육이 있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귀농인은 정착과정에서 필요한 지원사업 신청과 관련해 귀농어귀촌인들에게까지 충분히 홍보가 이루어지지않아 어려움이 있어는데 이번 간담회를 통해 많은것을 듣고 받아드려다면서 이번 자리를 마련해준것을 감사하다고 말했다.